ARTICLE NEWSHOME > ARTICLE > NEWS
-
브랜드 모두의 관심사
- 스타벅스, 이탈리아 밀라노에 오픈!
- 스타벅스는 한국인들에겐 꽤 큰 의미가 있는 커피 브랜드입니다. 그것이 좋든 싫든 간에,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의 상징적인 존재죠. 1999년 처음 이화여대 앞에 출점한 이후로 지금은 1300여 개에 이르는 어마어마한 매장을 보유...
-
문화 의견 현장의 목소리
- 노오더(No-order)족, 어떻게 대처해야하나요?
- 최근 환경 정책으로 매장 내에서 일회용 컵 사용이 전면 중지되었습니다. 이에 불편을 호소하는 손님들도 있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머그컵 사용 및 텀블러 사용에 익숙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. 이 와중에 새로운 진상 ...
-
기술 전문가를 향해
- 센서리 포럼에서 만나는 센서리 디자인의 세계
- 지난 28 ~ 29일간 진행된 센서리 포럼. 커피TV에서도 앞서 소개해드렸었는데요.
(지난 기사 보기 : http://www.coffeetv.co.kr/article/article?sca=news&sc2=3&id=2297)
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많은 커피 전문가들에게 새로운 경...
-
경제 의견 현장의 목소리
- 근접출점제한, 카페에도 영향있을까?
- 최근 편의점 업계의 중요 쟁점으로 근접출점 거리 제한 대책이 있다. 이는 '소상공인, 자영업자 지원 대책'의 일환으로 올해 안에 법 개정을 목표로 두고 있는 것 중 하나로 검토 중에 있는 사안이다. 그렇다면 근접출점 제...
-
제품 공유 모두의 관심사
- 커피TV가 추천하는 추석 명절 선물!
- 민족의 대명절, 추석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.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긴 연휴를 즐길 수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날인데요. 또, 가족들이나 친구, 동료 등 여러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기 좋은 날이기도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