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RTICLE NEWSHOME > ARTICLE > NEWS
기사 요약
커피전문점 (주)크레이저커피그룹에서 새로운 스타트업 커피 콘텐츠 플랫폼 ‘디크라우드(www.dcrowd.co.kr)’를 지난 5일 공식 오픈했다. ‘디크라우드’는 테이크아웃 카페 증가추세에 맞춰 컵홀더,캐리어 등 테이크아웃 용품에 스토리와 디자인을 담은 콘텐츠를 생산하고 판매하는 서비스다. 전기홍 (주)크레이저커피그룹 대표는 “디자인까지 신경쓰기 어려운 소규모 카페의 문제점들을 잘 알고 있어 이를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 사업을 오랜 시간 준비해왔다”며 “각기 다른 카페들의 개성과 브랜드를 살릴 커피콘텐츠가 풍부해져야 커피시장도 더욱 발전할 수 있다”고 말했다.
크레이저커피그룹은 디크라우드에서 컵홀더 외에도 캐리어,컵,배너 등 다양한 카페 부재료들을 판매하는 한편, 향후 크레이저커피에서 로스팅한 원두도 판매할 예정이다. 전기홍 (주)크레이저커피그룹 대표는 “디자인까지 신경쓰기 어려운 소규모 카페의 문제점들을 잘 알고 있어 이를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 사업을 오랜 시간 준비해왔다”며 “각기 다른 카페들의 개성과 브랜드를 살릴 커피콘텐츠가 풍부해져야 커피시장도 더욱 발전할 수 있다”고 말했다.
ⓒcoffeetv.co.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
본 콘텐츠를 블로그, 커뮤니티, 홈페이지 등에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,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 해당 컨텐츠의 소유는 채널씨에 있습니다.
게시물 본문에 출처(COFFEE TV)와 원본 게시물 사이트 주소(해당 게시물 URL)를 포함하면, 타 사이트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.